구매후기 이벤트

월드컵 아시아 돌풍........은 개뿔 ;;

 
쪽지 2026-06-23 20:07
6
0

월드컵 초반에 ‘아시아 돌풍이 거세다’고 난리더니,

2차전에서는 일본을 제외하고는 단 한 팀도 승리를 따내지 못했네요.

심지어 대부분의 팀은 골도 못넣고 허무하게 패배

 

멕시코 1 - 한국 0
미국 2 - 호주 0
튀니지 0 - 일본 4
스페인 4 - 사우디아라비아 0
벨기에 0 - 이란 0
프랑스 3 - 이라크 0
알제리 2 - 요르단 1

 

확실히 아시아와 글로벌 (유럽 / 남미) 축구의 격차는 아직 10년 이상 벌어져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특히 유럽팀들은 경기를 치를수록 강해지는 반면 아시아 팀들은 갈수록 밑천이 까발려지는 느낌이랄까

유럽팀에 체격과 체력, 힘에서 밀리니 압박을 조금만 받으면 와장창 무너지더군요.

 

그 와중에 일본은 주전이 대거 빠진 1.5군임에도 이 정도이니,

확실히 탈 아시아 수준인 것 같긴하네요.

 

한국은 운 좋으면 16강, 일본은 8강까지는 갈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예상을 해봅니다.

불과 10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안그랬는데, 이제는 일본팀이 부러울 정도네요.

 

이러나 저러나 대한민국 팀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목요일 남아공 경기는 3:0 정도로 이겼으면 좋겠네요 ㅜㅜ

6
0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master@villain.city
저작권자ⓒ 커뮤니티 빌런 18+ ( Villain ),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Comment
최대 128x128 권장
2026.06.23
3
1
2026.06.23
6
6
2026.06.22
8
6
조텍 프래그마타 번들
  • 종합
  • 뉴스/정보
  • 커뮤니티
  • 질문/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