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코어 울트라7

대한민국, 남아공에 패배...32강 탈락 유력 ㅠㅠ

 
쪽지 2026-06-25 12:39
20
0

너무 화가 나서 말도 안나오네요. 한국이 남아공에게 1:0으로 패배했습니다.

해설을 맡은 박지성이 ‘역대 최악의 경기’라고 했는데, 정말 그말이 딱 맞는거 같습니다.

 

보는 내내 답답해서 죽는 줄 알았습니다.

뻔한 패턴에 뻔한 공격, 잊을 만하면 나오는 수비 실책까지,

경기 극 초반을 제외하고는 이렇다 할만한 찬스도 못 만들었네요.

 

비기기만 해도 무난하게 32강을 올라갈 수 있었는데, 뻔한 역습을 막지 못해 와르르르르…

이제는 바늘 구멍 같은 희망만 남았네요.

다른 팀들이 삽질해주길 기다려야 하는 이 상황이 참담하기 그지 없습니다.

 

도대체 실점하고 있는 상황에서 느긋하게 볼을 돌리는 여유는 어디서 나오는지

이제 정말 홍명보는 꼴도 보기 싫습니다.

20
0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master@villain.city
저작권자ⓒ 커뮤니티 빌런 18+ ( Villain ),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Comment
최대 128x128 권장
2026.06.26
12
11
2026.06.25
18
14
2026.06.25
30
20
2026.06.25
16
11
인텔 코어 울트라5
  • 종합
  • 뉴스/정보
  • 커뮤니티
  • 질문/토론